반려동물뉴스(CABN) 올리브데올리브㈜(대표 박영배)에서 런칭한 반려동물 패션 전문 브랜드 미밍코가 7월 1일부터~7월 31일까지 한달간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올리브데올리브의 페미니한 감성이 녹여든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와 리빙 제품들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몰로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하러 온 고객들이 여러 스타일의 옷, 하네스 등을 피팅 해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첫날부터 고객들이 붐비었다.
미네트, 프리스크 캐주얼, 코지 라인을 선보이며 티피오(T.P.O)에 적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반려동물용 아이템들이 준비돼 반려인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피그먼트 가공처리를 한 코튼 100% 소재 제품들로 까다로운 반려인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팝업오픈 기념으로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선착순으로 인식표 목걸이 증정,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겐 미밍코 스카프 증정, 방문하시는 모든고객에겐 미밍코 로고가 세겨진 미니원형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미밍코 공식몰 OPEN을 기념하여 사각린넨방석 50%할인 이벤트가 동시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밍코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들과 함께 나들이 하는 마음으로 매장에 함께 방문하여 제품을 장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를 기획했다”며,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미밍코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다방면으로 반려인들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