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최근 SKT 이프랜드에서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하는 IF동물농장팀이 탄생했다. 이 팀은 메타버스소공녀를 중심으로 하여 반려동물문화와 관련된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전하는 팀이다. 이 팀은 메타버스소공녀를 중심으로 국내 처음으로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성숙한 반려동물문화를 만들기 위해 신설되었다. IF동물농장팀은 15마리 다묘가정의 집사이자, 고양이 드로잉 작가 나비누나, 강아지 덕후인 강사모최경선박사, 유튜버 인기 스타 '누찌와 뭉치'의 고양이 집사이자 고양이드로잉작가인 냥냥붕장군이 이프랜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뭉쳤다.
메타버스공간에서 반려동물을 주제로한 IF동물농장팀은 다가오는 26일(목) 오후9시에 "반려견❤ 반려묘 이야기"라는 내용으로 밋업을 진행한다. 이 밋업은 멘티인 나비누나, 냥냥붕장군, 강사모 최경선 박사가 함께 진행한다.
이번 밋업은 기존 오프라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가상공간인 메타버스 세상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반려동물 영상이 준비되었다. 또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면서 느꼈던 경험과 삶의 이야기를 전한다고 한다.
멘토인 메타버스소공녀는 " IF동물농장팀이 반려가족을 위한 밋업은 반려동물과의 소통이야기로 따뜻한 감동과 재미, 그리고 실생활 정보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IF동물농장팀의 밋업은 메타버스 속 반려동물 문화의 첫 발자국이 될 겁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이 행사의 경품으로는 다담펫푸드의 황태백선생 제품과 웰리온바이오의 보보펫 샴푸, 미스트가 준비 되었다. 또한, 반려견 수제간식의 명가 뽀로펫의 푸리, 에디, 뽀로로 강아지 간식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경품들은 시크릿 박스에 제공이 되면 당첨자에게는 강사모 최경선 박사의 싸인이 담긴 신간 "반려견바이블"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의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프랜드에서 IF동물농장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