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이, 다음강사모 말티스 아가의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사진을 추억으로 남기다. 다소 극적인 순간!

  • 등록 2016년09월22일
크게보기

천안에 있는 다소 극적인 순간에서 말티스 단이의 사진 촬영이 진행 됐다.

오늘 다음강사모 닉네임 어메이트 회원은 반려견 단이의 사진 촬영한 최근 사진을 공개 했다. 이 사진은 천안에 있는 다소 극적인 순간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다음강사모 닉네임 어메이트 회원은 "우리 애기 소중한 사진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며, 알아보던 중에 제일 맘에 드는 스튜디오(다소 극적인 순간)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 회원은 후기를 통해, 시설은 매우 깨끗했고, 냄새 하나 없이 청결했다고 한다. 현재 다소극적인 순간의 스튜디오는 애견인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과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다소 극적인 순간 유미연 대표는 "반려견들이 반려인과 행복한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이 일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으며,"우리 반려견들의 행복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으며, 지금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기용 기자 choi540@naver.com
[저작권자 ⓒ 펫아시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망월동,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다동 938호│인터넷 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53616 등록일자 : 2017. 01. 16. 발행인/편집인 : 최경선/최경선│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정훈│대표전화 : 050-7600-3391 Copyright 2016 PetAsia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