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의사요한’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백아연! ‘의사요한’ OST ‘Just Go’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금토 ‘의사요한’ OST Part.5 에 백아연이 참여 ‘Just Go’를 부른다.

동시간대 1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의사요한’. 다섯 번째 OST주자로 독보적인 음색을 보유한 백아연이 발탁되었다.

백아연은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서 3위를 하며 얼굴을 알린 뒤 올해로 데뷔 7년차에 접어들었다. ‘I’m Baek’ 이라는 데뷔 앨범 이후 그녀는 다수의 앨범 작업과 ‘청담동 앨리스’, ‘엔젤 아이즈’, ‘용팔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남자친구’ 등의 OST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내공을 탄탄히 쌓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백아연의 곡 ‘Just Go’는 미디엄 템포의 포크 팝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대한 설렘을 담고 있다.

한 관계자는 “이번 곡은 강시영 (이세영 분)의 차요한 (지성 분)에 대한 마음을 그렸다. 자신감을 잃은 강시영이 차요한을 만나 의사로서 다시 성장하게 되고, 점점 마음이 쓰이는 과정을 백아연의 부드럽고 호소력 있는 보컬로 표현하였다” 라며 “드라마와 함께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 라고 소개했다.

한편, ‘의사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흥행보증수표 조수원감독과 김지운 작가가 손잡으면서 하반기 안방극장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OST Part.5 ‘Just Go’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문화/연예

더보기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펄프 픽션 커플댄스 패러디 ‘흥 폭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이 영화 ‘펄프 픽션’의 커플 댄스 명장면을 재현한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코믹 맛집’ 탄생을 알리며, 더운 여름 밤 안방극장을 시원한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허당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똘끼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의 환상 케미는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 2회 엔딩 최대현과 정샛별의 ‘랜선 커플 댄스’는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CCTV 영상에 담긴 서로의 모습 보며 춤을 추는 최대현, 정샛별의 모습이 알콩달콩 설렘을 자아낸 것. 아무도 없는 편의점 안에서 막춤을 추는 최대현과 그를 따라 추는 정샛별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오늘(26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최대현과 정샛별의 또 한 번의 춤파티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는 영화 ‘펄프 픽션’의 커플 댄스 패러디를 예고,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과 김유정은 비주얼까지 ‘펄프 픽션’의 존 트라볼타와 우만 서먼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

트롯신이 떴다, 주현미 딸→ 설운도 아들 총출동! 장윤정x트롯신동 ‘임도형’, 감동의 듀엣...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트롯신이 떴다’가 장윤정과 주현미의 족집게 랜선 강의와 ‘트롯신’ 자녀들이 총출동한 듀엣 무대로 화제를 끌어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트롯신이 떴다’는 가구시청률 5.1%, 7.9%로 동시간대 지상파 1위에 등극했다. 화제성과 광고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8%를 기록했으며, 최고 분당 시청률은 장윤정과 12살 트롯신동 임도형의 ‘목포행 완행열차’ 듀엣 무대에서 9.1%까지 치솟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랜선 강의의 첫 번째 주자로는 전국민 트롯 멘토 장윤정이 나섰다. 윤정은 12살 트롯 신동 임도형에게 ‘목포행 완행열차’를 가르쳤다. 특히, 가장 클라이막스 부분인 “‘잘가요’에서는 마이크를 툭 던지고 ‘인사는 못해요’에서 고개를 절레 절레 흔들어주며 팔자 눈썹을 지으며 애절한 표정을 지어야한다”라고 디테일한 스킬까지 전수해 ‘역시 장윤정이다’라는 감탄사를 유발했다. 장윤정이 마지막 부분을 불러주자 임도형은 "고음에서 너무 깔끔하게 처리하신다"라고 감탄해 폭소케 했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주현미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막내딸 임수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