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 욜로족 끝판왕! 역대급 소비요정이 나타났다!

“팔로워 129만 · 구독자 85만 명” 인기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 일상 대공개!
핫한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의 반전 매력 러블리_외모 찐_욜로족 CEO
대세남 장성규도 부러워한 129만 팔로워! 핫 셀럽 크리에이터 하늘
인기 유튜버 ‘하늘’, “저는 약빨(?)로 일해요” 건강보조제 소비만 한 달에 150만원!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오늘 12월 3일 방송 될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는 129만 팔로워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85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일상이 공개된다.

하늘은 이날 방송에서 “제테크 1도 안 하는 ‘욜로족’인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라는 고민을 고백했다. 이어서 공개된 하늘의 충격적인 소비 패턴에 MC장성규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하늘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각종 건강보조제를 입에 털어 넣으며 ‘약먹방(?)’을 펼쳤고, 건강보조제를 위해 매달 150만원을 소비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했다.

뒤이어 연 매출 60억을 자랑하는 회사의 CEO로 반전 매력을 뽐낸 하늘은, 직원들에게 수십 만 원 상당의 ‘출장턱’을 쏘며 통 큰 사장님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하늘은 친구들과의 쇼핑에서 가격표도 보지 않는 쿨한 모습을 보이며 역대급 소비 요정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즉흥적인 여행 계획으로 진정한 ‘욜로족’ 끝판왕의 면모를 보인 하늘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데!

이에 “내가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 줄 몰랐다” “기억에 없는 소비 장면들이 많다”며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하늘! 자타공인 ‘욜로족’ 하늘의 소비 일상은 오늘 12월 3일 화요일 밤 KBS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 공개된다.


문화/연예

더보기
굿캐스팅, 최강희, 이 날만을 기다렸다! 일발장전 ‘분노의 저격샷’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마이클 널 체포한다!” ‘굿캐스팅’ 최강희가 이글대는 눈빛과 애처로운 절규로 서슬 퍼런 분노를 폭발시킨 일방장전 ‘아비규환 저격샷’을 선보인다.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난 여성들이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최강희는 아끼는 동료의 목숨을 잃게 한 산업스파이 마이클 리를 잡기 위해 위장 잠입 작전에 뛰어든 국정원 블랙요원 백찬미 역을 맡아 맹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15일(오늘) 방송될 15회에서는 최강희가 그토록 잡고 싶었던 ‘악의 화신’ 마이클과 정면으로 마주한, 일생일대 순간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극강으로 고조시킨다. 극중 백찬미(최강희)가 산업 스파이 마이클(김용희) 체포 현장에 투입돼 총구를 겨누고 있는 장면. 백찬미는 핏발까지 서려있는 번뜩이는 눈빛으로 마이클을 향해 총을 장전하고, 목이 터져라 핏대가 선 채 악을 쓰며 쌓아온 통한의 울분을 폭발시킨다. 자신의 알량한 실리를 위해 무고한 요원들의 목숨을 줄줄이 앗아간, ‘희대의 악인’ 마이클을 향한 분노가 고스란히 전달되면서 보는 이의 심장마저 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