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VIP’ 시청률 VIP포인트 분석! 이정림 감독 2막 시작!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월화드라마 ‘VIP’는 스릴러 장르물을 연상케 하는 쫄깃한 연출과 몰입도를 더해가는 반전 스토리로 시청자 반응이 뜨겁다. 특히 지난 8회에서 이상윤의 ‘숨겨진 여자’가 표예진으로 밝혀졌지만, 진실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시청자들은 더욱 추리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본격적인 상승세를 타며, 월화극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VIP’. 지난(2일) 2막의 시작을 알리고, 시청률 VIP 포인트를 살펴본다.

● 8회 연속 월화극 1위! 두 자리 수 시청률! 최고 14.3%

‘VIP’는 지난 8회에서 1,2부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각각 9.1%(전국 8.5%)와 12.4%(전국 11.4%)를 기록하며, 통합 평균 10.75%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했다.특히 분당 최고시청률은 14.3%를 치솟았다. 또한 8회 연속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등극, 월화극 왕좌를 이어가고 있다.

● “다음 회를 안볼 수 없다!” 최고시청률 최다기록 장면은 ‘엔딩’

‘VIP’에서 최고 시청률을 가장 많이 기록한 구간은 바로 엔딩 씬이었다. 매회 마지막까지 눈 뗄 수 없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것. 나정선(장나라)이 익명의 문자를 받고 남편 박성준(이상윤)을 의심하기 시작하는 1회, 호텔 로비에서 남편 성준의 거짓말을 마주하게 된 2회, 이현아(이청아)와 함께 있는 성준의 장면을 목격하는 4회, ‘남편의 여자’ 후보가 좁혀지며 현아가 송미나(곽선영)와 온유리(표예진)를 의심하는 5회, 정선이 성준에게 “알아야겠어. 당신 여자에 대해” 라고 선언하는 폭풍전야 6회, 정선의 덫에 걸려든 미나가 사무실에 등장하는 7회 등 엔딩 장면에서 충격적인 반전이 그려지며 높은 몰입을 이끌어냈다.

● 여자 3-50대 열광! 최고 17%! 남자시청자도 상승세! 점유율 1위!

남녀 연령별 시청률에서는 30대와 40대,50대 여성 시청자 층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고 17%까지 기록한 것. 또한 남자 30대,40대 시청층도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어 주목 할 만 하다. 특히 지난 8회의 경우, 여성20대~50대는 물론 남성 20-40대 시청률이 모두 상승하며 지상파, 종편채널 포함(닐슨코리아 기준)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작진은 “워킹우먼들의 스토리를 그리고 있어, 여성 시청자들이 열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VIP의 세계와 추리요소들은 드라마에 더욱 집중하게 하고 몰입감을 높이고 있어서 여성 시청자 뿐만 아니라 남성 시청자들도 시청하고 있다는 피드백이 많다”고 전했다.

● 이정림 감독 “2막 시작! 갈등을 어떻게 풀어나갈 지 지켜봐 달라”

캐릭터들의 감추고 싶었던 비밀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고, 그들이 그럴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들이 밝혀질 것. 또한 정선과 성준이 이 갈등을 어떻게 풀어나갈 지, 캐릭터들의 미묘한 감정과 변화되는 관계들을 지켜 봐달라.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SBS ‘VIP’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편의점 샛별이, 오늘 영업 개시! 지창욱 김유정 ‘11 꿀조합’ 신상 케미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편의점 샛별이’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6월 19일 오늘 밤 10시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첫 방송된다.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유쾌한 웃음을 장전한 채 출격을 앞두고 있다. 첫 방송 전 ‘편의점 샛별이’의 관전 포인트를 미리 살펴봤다. ● 순한맛 점장 지창욱X매운맛 알바생 김유정의 ‘1+1 꿀조합’ 케미 지창욱, 김유정의 새로운 변신은 ‘편의점 샛별이’를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다. 돌아온 ‘로코 장인’ 지창욱은 멋짐을 내려놓은 코믹 생활 연기로, 편의점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점장 최대현 캐릭터를 그려낸다. 또 김유정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똘끼 가득한 알바생 정샛별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매력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처음으로 액션스쿨까지 등록했다는 ‘액션 샛별’ 김유정의 모습도 기대 포인트. 허당끼 넘치는 ‘순한맛’ 점장 최대현과 똘끼 충만한 ‘매운맛’ 알바생 정샛별. 캐릭터 설명만으로도 환상의 꿀조합 케미를 예고하는 지창욱, 김유

‘너는 내 운명’ 3MC 김구라-서장훈-김숙, 역대 출연진시청자에게 감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17일 주요 포털 및 SBS 공식 SNS 채널에는 ‘동상이몽2 3주년! 출연진들의 축하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너는 내 운명’의 3MC 김구라, 서장훈, 김숙 그리고 박성광과 정찬성이 등장해 방송 3주년을 축하했다. 먼저, 최근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박성광과 정찬성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해피 스마일’ 박성광은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고, 아내와 티격태격하며 ‘찐현실 부부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찬성은 공개된 영상에서도 머리를 만져주는 아내에게 괜스레 투덜거리며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등장한 김숙은 역대 ‘운명 부부’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서장훈은 “모든 건 다 우리 시청자 여러분들 덕”이라면서 “앞으로도 재밌고 건강한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3주년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구라 역시 시청자와 출연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고, “삶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스타분들이 많이 나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예비 운명 부부를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3주년을 기념해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