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2019년 취업지원센터 노인취업 기여자상 수상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대한노인회 중앙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대한노인회 회장상을 받았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14년째 지속해서 어르신들의 취업 활성화를 관내 공영주차장 5개소에 매년 40여명의 인력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물론 공영주차장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였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꾸준히 노인취업에 관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2019년 보건복지부 시니어 인턴십 운영기관에서 한 해 동안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 참여한 기관에 주는 감사패도 수상한 바 있다.

박평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경영 체계 구축과 사회공헌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며,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상생 경제성장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본격연예 한밤" 단독 공개, ‘우주 최강 배우’ 김남길 팬 미팅 현장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대활약한 ‘우주 최강 배우’ 김남길이 지난 10일,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배우 김남길은 8년 만에 팬들과의 아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는데, ‘본격연예 한밤’이 단독으로 그 현장을 찾았다. 지난 8일, 배우 김남길은 연말을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노래부터 춤, 게임, 여장까지 하며, 그간 보여준 적 없는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훈훈한 시간을 선물했다. 세계 각국에서 약 4천 명 가까운 팬들이 찾아온 이 날의 공연 수익금은 공공 예술 캠페인을 지원하는 곳에 "전액 기부" 한다는 통 큰 결정을 내리기도 했다. 김남길은 “연말에 맞추어 기부할 수 있는 공연을 하면 어떨까”란 생각을 시작으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행사에 대해 기획부터 구성까지 직접 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수많은 톱스타도 김남길의 따뜻한 공연을 응원했다. 전도연, 정우성, 하정우 등 시상식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라인업의 스타들이 영상 메시지를 통해 김남길을 응원했으며, 무대 위로 직접 등장한 초호화 게스트들도 있었다고 한다. 이날 현장을 방문해 김남길과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