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2019년 취업지원센터 노인취업 기여자상 수상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대한노인회 중앙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대한노인회 회장상을 받았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14년째 지속해서 어르신들의 취업 활성화를 관내 공영주차장 5개소에 매년 40여명의 인력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물론 공영주차장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였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꾸준히 노인취업에 관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2019년 보건복지부 시니어 인턴십 운영기관에서 한 해 동안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 참여한 기관에 주는 감사패도 수상한 바 있다.

박평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경영 체계 구축과 사회공헌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며,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상생 경제성장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정의의 매운맛 액션 시전 ‘주먹 불끈’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의 걸크러시 매력을 기대하라. 6월 1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는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편의점이라는 친근하면서도 색다른 소재,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향연, 생활밀착형 에피소드 등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김유정은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야간 알바생으로 들어오는 정샛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편의점 유니폼을 입은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주목을 받으며, ‘편의점 샛별이’ 속 김유정의 톡톡 튀는 변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6월 9일 공개된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의 스틸컷은 편의점 유니폼을 벗은 정샛별의 180도 다른 일상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주먹을 불끈 쥔 채 불량 청소년들에게 정의의 ‘매운맛’을 선보이고 있는 정샛별의 모습이 포착된 것. 골목 한 켠을 접수한 정샛별의 걸크러시 매력과 함께 김유정의 ‘액션 샛별 변신’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김유정이 연기하는 정샛별은 상큼한 미모와 달리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