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 ‘해피 고메 위켄드’로 요리경연대회 우승 메뉴 선보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제주 칼호텔이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지난 1월 10일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마다 ‘해피 고메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해 10월 개최한 제1회 칼호텔 요리경연대회 ‘2019 테이스트 오브 제주’ 우승 셰프의 메뉴를 아름다운 제주 야경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테이스트 오브 제주’는 칼호텔이 제주의 맛을 전파하고, 고객들에게 더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추진한 요리경연대회이다. 제1회 대회에서는 여섯 명의 칼호텔 셰프들이 제주의 로컬 재료들로 메뉴를 만들어 겨루었으며, 이 중 정태윤 셰프 팀이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은하수’는 정태윤 셰프의 우승 메뉴를 새롭게 구성하여 코스로 선보인다. 에피타이저로는 제주 청정 보말과 보리쌀 타르타르를 시작으로 트러플 향의 모둠 버섯 크림수프, 참깨 드레싱을 곁들인 연두부 샐러드와 치즈 튀일이 제공된다. 메인 디쉬로는 포트와인 소스의 안심 스테이크를 제주산 흑돼지와 건자두로 속을 채운 테린, 제주 풋마늘과 콩 조림과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인 딸기 치즈 무스 케이크는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정태윤 셰프는 “제주의 바다와 땅에서 자라난 건강한 식재료로 제주의 맛과 향, 색을 한 접시에 담았다. 제주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우리의 음식을 통해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 고메 위켄드’의 메뉴는 1인 7만 원이며, 사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 칼호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jeju) 예약 시 10% 할인된다.


문화/연예

더보기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하이에나 티저포스터 공개...하이에나 변호사들이 온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오는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혜수와 주지훈, 이름만 들어도 설레고 기대되는 두 배우의 만남만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월 15일 '하이에나' 티저포스터가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 마치 야생의 하이에나같이 서로 물고 뜯는 '으르렁' 케미를 보여준 김혜수와 주지훈이 한 이미지에 담기며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것. 공개된 포스터 속 김혜수와 주지훈은 쏟아지는 빛을 뒤로한 채 각자의 창문 앞에 앉아있다. 창문과 창문 사이의 어두움이 극 중 정금자(김혜수 분)과 윤희재(주지훈 분)의 거리감을 나타내는 듯하다. 또한 법전과 서류를 발밑에 깔고 앉은 김혜수와 정의의 여신상을 들고 있는 주지훈의 모습에서 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이들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티저포스터는 드라마 제목이기도 한 '하이에나'의 이니셜 'H'를 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드라마에서 하이에나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