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타미 힐피거,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의 최종 후보에 오른 사회적 기업 발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PVH가 소유하고 있는 타미 힐피거가 2019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의 최종 후보 6개 업체를 발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 글로벌 프로그램은 패션 분야에서 포용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및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 이번 최종 후보 선정으로 업계 발전을 뒷받침하는 혁신 기회를 식별하고 지지하는 여정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 최종 후보에 오른 6개 업체는 오는 2월 13일 암스테르담에 있는 타미 힐피거의 미래 캠퍼스를 방문하여 글로벌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 최종 행사를 갖고 사내, 사외 기업 및 지속가능성 리더들에게 자사의 사업 컨셉을 발표할 예정이다.

타미 힐피거는 “두 번째로 열리는 타미 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에 더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패션 업계를 향해 노력하는 업체들이 많이 지원해서 기쁘다”며 “우리는 업계의 중대한 문제에 대한 밝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적극 지원할 것이며, 나는 심사위원 중 한 명으로서 올해의 기업인을 발굴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그들의 긍정적인 미래를 향한 열정과 헌신은 우리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영향력으로 우리 모두를 자극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