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라이프플러스 가치 담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에너제틱 라이프’ 공개

‘에너제틱 라이프’,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
열정과 활력·삶의 에너지 담은 신규 유니폼 공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한화생명e스포츠가 2020년을 맞아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e스포츠 팬들에게 다가선다.

지난 17일 한화생명e스포츠는 팀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인 ‘The Energetic Life’와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담은 신규 유니폼을 공개하는 등 한층 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이 되다 ‘에너제틱 라이프’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0년을 맞아 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 ‘에너제틱 라이프’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방향성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e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필요한 홀리스틱 웰니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됐다.

‘에너제틱 라이프’의 키 비주얼은 기존의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를 탈피, 밝고 활력 넘치는 심상을 전제로 한화생명의 포인트 컬러인 오렌지를 더하는 등 경쾌한 모습으로 제작됐다.

또 게임에서 많이 쓰이는 게이지 바를 표현한 요소와 에너지가 점화되는 순간의 모습을 형상화한 불꽃모양의 그래픽을 사용해 비주얼 완성도 또한 높였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경기 현장, 훈련 모습 등 선수단의 일상을 주제로 제작한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2020 시즌을 맞아 이제까지 와는 다른 모습과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에 임하겠다는 선수들의 포부를 보여준다. 앞서 언급한 ‘에너제틱 라이프’의 핵심 가치인 e스포츠를 즐기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만들겠다는 메시지도 담았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