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어센드, 폴리블렌드와 에세티 플라스트의 컴파운딩 및 마스터배치 사업 매수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세계 최대 폴리아미드 66 수지 통합 생산업체인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가 도타비오 그룹의 폴리블렌드 및 에세티 플라스트 매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

인수 대상에는 이탈리아 모짜테의 제조 시설, 에세티 플라스트의 마스터배치 포트폴리오, 1차 및 재활용 등급의 PA66, PA6, PBT, POM으로 구성된 폴리블렌드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포트폴리오가 포함된다.

필 맥디비트 어센드 사장 겸 CEO는 “이번 전략적 인수로 우리 회사가 유럽에서 제조 및 유통 입지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게 됐다. 더욱 중요한 점은 이번 인수로 우리 고객들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더욱 광범위한 고성능의 지속 가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폴리블렌드는 1999년 설립되어 플라스틱 제품, 포장 및 섬유의 매력과 최종사용 성능을 향상하는 색상 및 첨가제 농축을 포함한 컴파운딩 및 마스터배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ISO 9001, ISO 14001, ISO TS 16949을 포함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존 손더스 어센드 유럽 책임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비즈니스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 어센드의 능력은 판도를 바꾸는 중요한 장점이다”고 말했다.

지안카를로 도타비오 폴리블렌드 사장은 어센드의 유럽 경영진에 합류하며 앞으로도 폴리블렌드 운영을 책임진다.
도타비오는 “폴리블렌드는 흥분된 시간을 맞이하고 있다. 우리 회사들의 전문기술을 결합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사업 범위를 확대할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인수 절차는 2분기 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