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월드, 히트 상품 맞춤형 육아 필수 아이템 ‘뽀로로 빅 집게 운전놀이’ 재입고… “입고 소식에 관심 집중”

지나월드, 뽀로로 빅집게 운전놀이 재입고 소식 알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유아용 교육놀이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지나월드는 6월 첫 주 ‘뽀로로 빅집게 드라이빙 운전놀이’가 재입고됐다고 밝혔다.

뽀로로 빅집게 드라이빙 운전놀이는 18개월 이상 영유아를 타깃으로 본체를 카시트나 이동식 유모차에 부착해 이동과 수납이 편리한 신개념 멀티 역할 놀이 완구이다.

또한 뽀로로 빅집게 드라이빙 운전놀이는 핸들의 유격이 360도로 자유로워 소근육 발달을 도우며, 뽀로로 노래 4곡을 수록해 다양한 감성 놀이가 가능한 제품으로 매 시즌 품절 대란을 겪었던 지나월드의 효자 상품이다.

지나월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전으로 돌입했다고 보고 있으며, 비대면 사회 일상화로 인한 국내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대중교통 이용 기피 현상이 중장기적으로 지속되어 50%까지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내년 초 이후에 확산세가 꺾인다고 해도 이용률의 원상회복은 수년간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는 바, 개인 교통 수요가 증가해 영유아 이동식 접목 완구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는 시점에 재고가 확보되어 하반기 지속적인 매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펄프 픽션 커플댄스 패러디 ‘흥 폭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이 영화 ‘펄프 픽션’의 커플 댄스 명장면을 재현한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코믹 맛집’ 탄생을 알리며, 더운 여름 밤 안방극장을 시원한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허당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똘끼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의 환상 케미는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 2회 엔딩 최대현과 정샛별의 ‘랜선 커플 댄스’는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CCTV 영상에 담긴 서로의 모습 보며 춤을 추는 최대현, 정샛별의 모습이 알콩달콩 설렘을 자아낸 것. 아무도 없는 편의점 안에서 막춤을 추는 최대현과 그를 따라 추는 정샛별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오늘(26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최대현과 정샛별의 또 한 번의 춤파티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는 영화 ‘펄프 픽션’의 커플 댄스 패러디를 예고,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과 김유정은 비주얼까지 ‘펄프 픽션’의 존 트라볼타와 우만 서먼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

트롯신이 떴다, 주현미 딸→ 설운도 아들 총출동! 장윤정x트롯신동 ‘임도형’, 감동의 듀엣...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트롯신이 떴다’가 장윤정과 주현미의 족집게 랜선 강의와 ‘트롯신’ 자녀들이 총출동한 듀엣 무대로 화제를 끌어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트롯신이 떴다’는 가구시청률 5.1%, 7.9%로 동시간대 지상파 1위에 등극했다. 화제성과 광고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8%를 기록했으며, 최고 분당 시청률은 장윤정과 12살 트롯신동 임도형의 ‘목포행 완행열차’ 듀엣 무대에서 9.1%까지 치솟으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랜선 강의의 첫 번째 주자로는 전국민 트롯 멘토 장윤정이 나섰다. 윤정은 12살 트롯 신동 임도형에게 ‘목포행 완행열차’를 가르쳤다. 특히, 가장 클라이막스 부분인 “‘잘가요’에서는 마이크를 툭 던지고 ‘인사는 못해요’에서 고개를 절레 절레 흔들어주며 팔자 눈썹을 지으며 애절한 표정을 지어야한다”라고 디테일한 스킬까지 전수해 ‘역시 장윤정이다’라는 감탄사를 유발했다. 장윤정이 마지막 부분을 불러주자 임도형은 "고음에서 너무 깔끔하게 처리하신다"라고 감탄해 폭소케 했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주현미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막내딸 임수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