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서부운전면허시험장, 관내 취약계층에 직접 만든 면마스크 200장 지원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도로교통공단 서부운전면허시험장과 사단법인 푸른동행이 수도권 지역에 다시 활성화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2일 전 임직원들이 ‘직접 마스크 만들기 캠페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푸른동행에 따르면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임직원들은 직접 필터 교체형 면 마스크를 손바느질로 200장 만들어 관내 망원1동 행정복지센터의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윤세기 단장은 “다시 활성화되고 단기간에 종식되지 않을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수요는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과 취약계층들에게 의미있고, 뜻깊은 마스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견뎌내고 생활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며 마음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푸른동행 강순구 대표는 “푸른동행이 진행하는 마스크 기부 캠페인에 직접 손바느질로 마스크를 만들어준 서부운전면허시험장의 전 임직원들의 나눔의 열정과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든 국민이 어려운 이 때에 작은 나눔의 마음들이 모여 큰 사랑의 결실이 맺어지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푸른동행은 행정안전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서, 전국의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들과 희귀난치성 아동들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돕는 비영리법인 NGO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