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기린 독자 개발 락토코커스 락티스 변종 플라즈마 제품들 중 5건, ‘기능성 식품’으로 등록

면역체계 유지 돕는 식품, 세계 최초로 일본에서 시판 예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기린 홀딩스 컴퍼니가 락토코커스 락티스 변종 플라즈마를 활용하는 5개 제품이 일본 소비자청 ‘기능성 식품’으로 등록됐다고 지난 7일 발표했다.

CAA가 기능성 식품 등록을 수락하면 해당 제품에 대한 ‘기능성’표시 라벨을 부착할 수 있게 된다. 소비자들은 이 등록 라벨이 있는 제품을 신뢰하며 믿고 선택하게 된다.

‘기린 그룹 비전 2027’에서는 식품·음료에서 제약에까지 이르는 분야에 걸쳐 가치를 창출하고 CSV 분야에서 세계 선두주자가 된다는 목표를 분명히 밝힌 바 있다. 그룹의 기존 식품·음료 영역과 제약 부문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그룹은 지난 수년에 걸쳐 인수 합병을 계속해온 첨단발효 및 바이오테크 분야 기업들을 한데 묶어 소비자들의 건강과 적절한 체중 유지에 초점을 두는 건강과학 부문을 새로 만들었다. 그 사례의 하나로 그룹 차원에서 35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해낸 락토코커스 락티스 변종 플라즈마를 들 수 있으며, 이는 그룹 소속 기업들 간 공동 노력의 결과이다. 앞으로도 기린 그룹은 락토코커스 락티스 변종 플라즈마를 활용하는 제품을 통해 해외 뿐만 아니라 일본 국내에서도 매출을 크게 늘려 나가고, 그럼으로써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소비자들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고자 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