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연중 라이브' 이휘재♡문정원, 고급 갤러리 뺨치는 쌍둥이 하우스 방송 최초 공개!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 문정원의 초특급 리모델링 꿀팁 大공개
고(故) 최진실의 열연이 느껴지는 '레전드 명작'의 귀환 "장밋빛 인생"

URL복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오늘인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방송 최초! 공개되는 이휘재♡문정원의 고급 갤러리 뺨치는 쌍둥이 하우스부터 KBS 주말 드라마의 불패 신화를 이어갈 "오! 삼광빌라!"의 주역들까지 금요일 밤을 순삭 시킬 꿀잼 가득한 이야기들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밖에도 고(故) 최진실의 인생 드라마로 대표되는 "장밋빛 인생"과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온 개가수들의 전성시대까지!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과 웃음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만나볼 코너는 '이휘재의 연중 집들이'! 아주 특별한(?) 호스트의 초대를 받고 찾아간 곳은, 다름아닌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러브하우스?! 최근 이휘재가 총각 시절 살던 집을 리모델링 해 이사한 사실을 밝히며 큰 화제가 된 만큼, 본캐 이휘재가 아닌 부캐 '집들이 전문 리포터'로서 방송 최초! 집안 구석구석을 돌며 소개할 예정이다.

화이트톤의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플로리스트인 그녀의 센스가 돋보이는 분위기까지! 고급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근사함에 감탄이 절로 나올정도라고 하는데. 한편, 밤이면 밤마다 안방으로 찾아오는 서언&서준이 때문에 잠 못 이룬다는 두 사람! 이에 국민 쌍둥이 엄마&아빠가 생각해낸 특급 방안은 무엇일지?!

그리고, '주말 드라마 왕국' KBS의 명성을 이어갈 새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전인화,진기주,이장우,정보석,황신혜도 만나볼 예정이다. '삼광빌라'의 관리인이자 집밥의 여왕인 이순정 캐릭터에 걸맞게 자신있는 요리를 연신 나열하며 '내 자랑 토크'의 스타트를 끊은 전인화! 이어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이자 어머님들의 아이돌 이장우는 '인기가 그리울 땐 일부러 어머님들이 있는 밥집을 간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내기도. 뒤이어 오랜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한 만큼 드라마 홍보도 잊은 채 추억 여행을 떠난 전인화X정보석X황신혜 세 사람은 물론, 현재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배우 김용건과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의미심장한 대답을 내놓은 황신혜의 모습까지! 역대급 빅재미 인터뷰가 펼쳐진다.

또한, 최고 시청률 47%! 대한민국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레전드 드라마 "장밋빛 인생"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 2005년 방송된 "장밋빛 인생"은 고(故) 최진실, 손현주, 이태란, 남궁민 등이 출연해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진실한 사랑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그렸는데. 특히 생활력 강한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 맹순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고(故) 최진실의 생전 모습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의 인터뷰가 팬들의 향수를 다시금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여유는 기본! 제3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개가수에 대해 알아본다.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新 예능 캐릭터'를 구축한 이들! '부캐 신드롬'의 시초 유산슬(유재석)에 이어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 캡사이신(신봉선)까지 개가수들이 가요계의 또 다른 영역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개그맨에서 가수로 변신을 시도하신 이유는 무엇일지?! 최근 '요들뽕'으로 개가수 대열에 합류한 박성호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본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오늘 9월 18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문화/연예

더보기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X김주헌, ‘브로케미 폭발’ 비하인드 스틸컷 대방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과 김주헌이 뜻밖의 '브로 케미'로 여심을 저격한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지난 22일,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이재욱과 김주헌의 훈훈한 '브로 케미'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의기투합은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재욱과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김주헌이 온도차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이재욱과 김주헌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유쾌한 분위기를 뿜어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한다. 포즈를 맞추고 나란히 '엄지 척'을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