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올해 마지막 역대급 특가

일정 금액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원까지 페이백 혜택 및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은 오늘 11월 24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5일 오전 10시까지 하루 동안 유아식품 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베베쿡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베베쿡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아식품 전 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구매왕 이벤트', '최대 2만원 페이백'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베베쿡 제품을 많이 구매한 구매왕 50명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활용한 베베쿡의 신제품 '신비한 배도라지'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11월 24일 딱 하루 동안 진행한다. 4만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베베쿡의 인기 간식 제품인 '한입에 쏙 콘볼 과자 3종' 중 1볼을 증정하고, 8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과즙이 가득한 젤리형태의 간식 '아이쭉쭉 워터젤리'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베베쿡 유아식품 첫 구매 고객 중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수한 맛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처음먹는 보리차' 1박스를 덤으로 증정한다.

베베쿡은 이번 행사는 시즌별 1회씩 진행한 베베쿡 데이의 올해 마지막 행사인 만큼, 역대급 특별 혜택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기존 베베쿡 고객뿐 아니라, 첫 고객 모두 24시간만 진행되는 특별 행사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