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키위피알앤애드, 서비스 신청 기업 대상 세뱃돈 증정 이벤트 진행

서비스 신청 금액에 따라 지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언론홍보대행사인 키위피알앤애드가 세뱃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언론홍보 서비스를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 신청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지급한다.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은 마케팅 지식을 갖고 있는 인력이 부족해 마케팅이 쉽지 않다.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를 상승시키려면 꾸준한 언론홍보를 진행해야 한다.

키위피알앤애드는 보도자료 기획 및 작성을 거쳐, 배포와 결과 분석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홍보시스템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대기업 및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규모 프랜차이즈, 병의원, IT기업, 분양 대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를 지원한다.

키위피알앤애드는 이런 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언론홍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마케팅 지식 및 인력이 부족한 기업을 위해 무료 컨설팅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도 진행한다.

단기간에 인지도를 올리고 싶은 기업들을 위한 언론사 어워드도 지원한다.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 올해의 히트상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대상 외 다수가 있다.

브랜드 어워드 수상 기업은 신문사가 진행해 공신도가 있으며 수상 기업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엠블럼 및 시상식 영상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보도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키위피알앤애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