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PGI.S 4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 발표

아메리카 Zenith 승리, 15만달러 상금 획득
매주 Pick’Em 챌린지 이벤트 통한 크라우드 펀딩으로 누적 총상금 지속 증대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이하 PGI.S)' 4주 차 결과를 공개했다.

3월 13일과 14일 펼쳐진 4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 북아메리카의 Zenith가 합산 54킬 86포인트로 승리해 상금 15만달러를 획득했다. 여기에 크라우드 펀딩 상금을 포함한 Zenith의 누적 상금은 약 35만달러로, 현재까지 가장 많다.

4주 차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한국의 세 개 팀은 모두 중하위권에 머물렀다. 대부분의 매치에서 상위권에 들었던 T1이 9위,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가 11위, Gen.G(젠지)가 15위에 자리했다.

위클리 파이널의 상금 규모는 매주 늘어나, 어느 팀이 PGI.S 챔피언이 될지 예측 불가의 전개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승리 팀을 예측하는 Pick'Em(픽뎀) 챌린지 이벤트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 금액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한편 PGI.S는 전 세계 8개 지역 32개 팀이 온,오프라인으로 출전하며 주중에 위클리 서바이벌, 주말에 위클리 파이널이 진행된다.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5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가, 20일과 21일 위클리 파이널이 펼쳐진다.

PGI.S 한국어 중계는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틱톡,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