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NVIDIA A100 Tensor 코어 GPU’ 퀴즈 이벤트 진행

URL복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NVIDIA Deep Learning 분야 파트너 한국인프라는 5월 2일까지 NVIDIA A100 GPU의 우수성과 더불어 주요 기능에 대한 안내를 포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는 한국인프라 홈페이지의 이벤트 배너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NVIDIA의 A100 GPU는 딥러닝 트레이닝 분야에서 기존 V100 GPU보다 6배 높은 성능을 제공하며, 인퍼런스 분야에서는 7배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Multi-Instance GPU(MIG) 기능이 있어 GPU를 최대 7개로 물리적으로 분할 시켜, 사용자는 독립된 자신만의 GPU를 사용할 수 있다.

현존하는 가장 높은 스펙의 GPU로서 AI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 전 세계 AI 관련 기업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및 치킨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4월 15일과 5월 2일에 퀴즈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 자료 관리 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 분야 및 시설물 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 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 분야에서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으며, 랜더링 분야의 V-Ray,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Phantom PDF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