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 업그레이드된 풀컬러 2.0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비디오 중심의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최근 업그레이드된 풀컬러 2.0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 카메라는 듀얼 렌즈, 4K 컬러 이미지, 가변 초점 렌즈, 인공지능(AI) 기능 등 신기능을 통해 감시 모니터링을 획기적으로 최적화하고 선명한 컬러 이미지 출력으로 최종 사용자의 편익을 크게 향상한다.

업그레이드된 풀컬러 2.0은 대형 F1.0 조리개를 탑재한 듀얼 렌즈 카메라와 별도 렌즈를 적용해 또렷한 컬러 상세 이미지와 명도 정보를 수집하는 듀얼 라이트 퓨전(Dual Light Fusion) 기술을 제공한다. 듀얼 CMOS(1/1.8인치 및 1/2.8인치)를 장착한 이들 카메라는 밝기가 36% 향상됐으며, 신호대 잡음비(s/n)도 14배 증가했다. 픽셀 단위의 프레임별 매핑 기능은 보조 백색광이 꺼져 있을 때도 고화질의 생생한 색감을 구현해 빛 공해와 벌레 꼬임을 줄인다. 또한 고정밀 액티브 얼라인먼트(Active Alignment, 약칭 AA) 프로세스로 렌즈와 센서를 항상 정확히 일치 시켜 선명한 컬러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다.

풀컬러 2.0 4K 네트워크 카메라는 1/1.2인치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고 있다. 이 이미지 센서는 일반 8MP 카메라에 비해 픽셀 크기가 110%나 증대돼 조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4K 컬러 이미지를 실시간 포착할 수 있다. 또한 이들 카메라는 각각 42%, 400% 향상된 명도와 s/n비로 감시 중인 장면을 선명한 고화질 이미지로 보여준다.

풀컬러 2.0 카메라는 가변 초점 렌즈가 탑재돼 약 5배의 광학 줌과 자동 초점 기능을 제공하며 줌인(zoom-in) 상황에서도 선명한 컬러 상세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이로써 일반 IR 가변 초점 카메라 사용 시 야간이나 조명이 어두운 환경에서 대상의 컬러 상세 이미지를 포착하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한다. 이 카메라는 좁은 실내 공간과 넓은 실외 모두를 커버할 수 있어 운영을 쉽게 하고 시간과 인건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업그레이드된 풀컬러 2.0 네트워크 카메라는 다화 5-I/L 시리즈 NVR과 함께 연계해 사람과 차량 목표(착용 복장 및 차량 외부)를 색상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관련 동영상을 추출할 수 있다. 또한 AI 스케줄(AI Schedule)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시간 일정에 따라 여러 가지 AI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풀컬러 2.0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와 함께 다화테크놀로지는 기존의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신기술을 또 다시 제공하게 됐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