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아침마당', ‘13년 만에 내한’ 월드스타 견자단, 생애 첫 대한민국 토크쇼!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현존하는 최고의 액션 스타, 살아있는 무협 액션의 레전드 견자단, 그가 KBS 1TV 에 뜬다.

2023년 첫 내한 스타인 그는 에서 제작, 감독, 출연, 무술까지 무려 1인 4역을 소화했다. 견자단은 홍콩 영화계의 대부이자 총감독 왕정 감독과 함께 출연한다. 무려 13년 만에 한국에 방문한 그가 생애 첫, 대한민국 토크쇼에서 어떤 이야기를 펼쳐 놓을지 기대된다.


한편 레전드 액션 스타를 환영하기 위해 액션에 진심인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단이 함께했다. 태보 다이어트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고, 지금은 축구로 심신 수련 중인 조혜련(코미디언)과, 이종 격투기에 진심인 순정 파이터 윤형빈(코미디언) 그리고 한국 최초 태권도 품새 세계 랭킹 1위를 달성했던 태권 트롯맨 나태주(가수)와 무협 액션 덕후, 신이지(감독)까지 총출동한다.

누구보다 액션에 진심이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액션을 그만두고 싶다는 견자단의 충격 고백을 시작으로 배우가 아닌 아빠, 남편으로서의 견자단의 반전 매력과, 홍콩 영화의 대부 왕정 감독이 한국에서 영화를 찍게 된다면 꼭 함께하고 싶은 주인공은 과연 누구인지!

명절 특선 영화의 단골 주인공이었던 견자단의 생애 첫 대한민국 토크쇼 출연은 1월 23일(월) 오전 8시 25분 KBS1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억울한 사람 돕는데 진심인 모범택시"도파민 터지는 사이다 재미 그 이상의 진정성! 알아 두면 쓸모 많은 모범택시표 피해 구제 정보들! ‘호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모범택시2'가 재미와 메시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노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지난 10화 기준으로 시즌1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어 올해 방영된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차지, 안방극장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잡았다. '모범택시2'는 현실감 넘치는 범죄 피해 사례들을 에피소드에 녹여 밀도 높은 공감대를 자극하는 동시에 한껏 끌어올린 공분을 그와 비례하는 카타르시스로 전환시키며, 마치 도파민이 샘솟는 듯한 사이다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러나 단순한 오락성에서 그치지 않고 매회 우리 사회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와 범죄 피해자를 향한 따뜻한 위로를 담아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억울한 사람들을 위하는 '모범택시2'의 진정성은 대사 곳곳에서도 찾을 수 있다. 각종 범죄 피해를 구제받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들을 대사에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것. 이중에서도 '아파트 청약 가점을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