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질병

강사모 회원이 추천한 청담우리동물병원, 강남의 명품 동물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은 one stop total clinic 슬로건의 비젼으로 진료뿐 아니라 미용, 호텔, 놀이방, 행동교정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토탈케어 시스템을 보유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강사모 회원들이 적극 추천한 병원이 있어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가 직접 방문하여 청담우리동물병원 담당자를 인터뷰 했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은 현재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 2005년에 개원한 청담우리동물병원은 one stop total clinic 슬로건의 비젼으로 진료뿐 아니라 미용, 호텔, 놀이방, 행동교정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토탈케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만큼 2번의 리모델링과 확장으로 현재는 40명의 병원 스탭을 갖춘 강남의 명품 동물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평소 동물병원 자주 방문하는 다음강사모 회원은 "병원의 분과별 능숙한 수의사님과 파트별로 다양한 경험의 선생님들이 계셔서 타 병원과 많이 차별화 되고,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내원하여 시스템, 진료, 용품, 사료, 호텔, 미용, 놀이방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참 편하다"고 말했다. 최근 청담우리동물병원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은 CS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미용파트에는 실장급 이하 9명의 애견미용사를 고용하여 체계적인 고객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모질과 피모상태에 따라 고객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스파, 미용, 약물목욕등을 적절히 사용하여 맞춤형 스타일링과 건강을 함께 관리하고 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청담우리동물병원은 고품격 진료와 고객감동서비스에 항상 노력하는 모습에
반려인들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료문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청담우리동물병원은 내년도에 청담우리동물병원 부설 동물재활의학 센터건립을 위해 준비중이라고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