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묘한 공작소, 차별화된 유기묘 관리시설 (4월 16일 오픈마켓 행사)

국내에 유기묘를 분양하는 시설 중에, 차별화 되어 유기묘를 관리하는 시설이 있다. 바로 "오묘한 공작소"다. 고양시에 위치한 명랑고양이협동조합의 서주현 대표는 길 고양이 내지 유기고양이 입양 또는 상담하는 쉘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국내에서 제공하는 어떤 유기견 보호소에도 찾아 볼 수 없는 훌륭한 환경을 제공 하고 있다. 오묘한 공작소는 고양이의 복지와 캣맘의 권익을 신나는 문화로 풀어 보려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현재 오묘한 공작소는 수익사업의 일환으로 제 2회 오묘한 공작소 오픈마켓을 준비하고 있다. 본 행사는 4월 16일(토) 일산 고양시 일산 장항동 롯데백화점 9층 문화홀에서 열린다고 서주연 대표는 전했다. 행사에는 장나라 명예이사가 직접 참여 한다. 명랑고양이협동조합 장나라 명예이사는 좋은 취지로 만든 명랑고양이협동조합을 응원해 주고, 성공 번창 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요청했다.

행사의 성공적인 계최를 위해, 롯데 백화점측의 정기 DM을 통한 홍보와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고 한다. 현재 많은 반려동물 업체를 모집 중이며, 반려동물 마케팅 전문채널인 바이럴인사이드(주) 최경선 대표가 직접 마케팅 홍보를 통해 체계적으로 홍보지원을 하고 있다. 문의는 010-9186-8003 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