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애견복합문화공간, W-PET(더블유 펫독 24시) 애견카페 성경호 대표를 만나다.

반려견들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100평의 문화 공간 (W-PET 24시 애견카페)

지난 5월 7일(토)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에 더블유 펫독 24시 애견카페가 오픈을 했다. W-PET은 반려견들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100평의 문화 공간, 반려견과 함께 안락하게 쉴수 있는 쉼터, 애견카페안의 넓은 운동장이 매우 인상적인 시설이다.

W-PET은 100평 규모의 공간에, 반려견 견주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공간과 회원을 위한 공간을 분리했다. 또한, 셀프 목욕시설, 프로미용사 장비, 24시간 출입, 대형견 출입 가능 등의 타 애견카페와의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PET 성경호 대표는 " 현재 15년간의 브리더 경험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내용을 누구보다 눈높이를 맞추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기때문에, 반려견을 사랑하시는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수도권에서 가까이 위치한 W-PET은 전국에서 많은 회원들이 방문할 만큼 인기가 높은 애견카페이다. W-PET을 방문하는 이유는 대형견도 방문할 수 있을 만큼 환경이 매우 좋고, 성경호 대표의 오랜 브리더 경험에서 나온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로 고객들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다음 강사모 카페지기는 " 강사모 회원들이 추천하여, 성경호 대표를 만나 애견복합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업무 협의를 했다"고 전했다. 또한, " 카페 추천을 통해 다음 강사모 회원들이 함께 정모를 진행하고, 소통하는 애견카페로 W-PET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참여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