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유통플랫폼산업협회(KODPIA), 정식 설립허가 획득으로 활동 개시

국내 온라인 유통플랫폼 분야의 성장과 혁신을 주도하는 새로운 조직 출범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한국온라인유통플랫폼산업협회(KODPIA)는 8월 31일에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공식 설립 허가를 받았다. 이제 KODPIA는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KODPIA는 주로 온라인 유통플랫폼 분야에서의 성장과 혁신을 촉진하며 국내 산업의 계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중요한 조직으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KODPIA는 대형 기업부터 중소 기업까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회사를 대표로 모아 산업 발전과 협력을 촉진할 것이다. 또한, 정부와 효과적인 소통을 통해 산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중소 규모 플랫폼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면서 불공정 거래와 독점 행위 등에 대한 규제도 강화할 것이다. 또한, 산업 내 다양한 문제에 대한 연구와 정책 제안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을 촉진할 계획이다. 더불어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강조하며 온라인 플랫폼의 공정거래와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

 

현재 KODPIA는 정부와 협력하여 산업 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 발전을 촉진하여 산업 생태계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구할 계획이다. 지난 8월 31일에 한국온라인유통플랫폼산업협회의 설립 허가는 한국 온라인 유통플랫폼 분야의 성장을 위한 중요한 시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앞으로 KODPIA는 다양한 산업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여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