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외국인근로자 출국만기보험 공항지급서비스 시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26일 인천국제공항 지점 및 환전소에서 외국인근로자를 위한 출국만기보험 지급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외국인근로자 출국만기보험'은 외국인근로자의 퇴직금 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보험이다. '외국인근로자의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외국인근로자를 고용한 사업자는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한다. 출국만기보험금(퇴직금)은 공항에서 직접 수령하거나 출국 후 14일 이내 외국인근로자 본인의 해외계좌로 송금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보험금 지급을 신청한 외국인근로자는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일반구역 환전소에서 보험금 환전을 신청하고, 면세구역 환전소에서 보험금을 외화 현찰로 수령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은 외국인근로자가 공항에서 편리하게 출국만기보험금을 신청 및 수령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 지점 및 환전소 내 전담 창구를 운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가족으로 뭉친다!​ ​​빛나는 호흡의 대본 리딩 현장 공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그들을 위협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이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김정민과 김곡, 김선 형제 감독, 주연 배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이 모두 모여 작품에 대한 애정과 뜨거운 의지를 나누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각 배우들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순식간에 몰입하며 첫 만남부터 빛나는 호흡을 선보였다. ​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 역의 배두나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굉장히 오랜 시간 기다렸었다. ​​평소에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배우분들이​​ 합류하게 되어 대본 리딩 하기 전부터 설레고 떨렸었다'​​라​​며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 아빠 '백철희' 역의 류승범은 ​​'이 작품이 잘될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한몫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