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개최

이태원 ‘케이브하우스’에서 세 번째 ‘트렌드십’ 개최, 올해 인테리어 키워드 개인의 내면 열망과 취향 반영된 공간 변화 의미 ‘미니멀(ME:NIMAL)’ 제안
‘미니멀’ 디자인테마와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브랜드 역사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 사진관 느낌의 ‘낯선 사진관’ 콘셉트로 전시공간 구성
트렌디한 지역에서 연이어 체험형 팝업 전시 행사 개최하며 젊은 세대와 접점 확대, 긍정적이고 독특한 브랜드 경험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LX하우시스가 8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행사 전문 공간인 '케이브하우스'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TRENDSHIP)'을 진행한다. 

 

지난해 성수동, 을지로에 이어 이태원에서 세 번째 '트렌드십(TRENDSHIP)'을 개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LX하우시스는 올해의 디자인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개인 내면의 열망과 그 열망을 반영한 공간의 변화를 의미하는 '미니멀(ME:NIMAL)'을 제안했다.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불안감 극복을 위해 보다 자신에게 집중하는 현상에 주목, 개인의 내면 가치와 취향이 반영되는 '미니멀(ME:NIMAL)' 라이프스타일이 주요 디자인 트렌드로 부상할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번 전시공간은 이러한 디자인 트렌드와 LX하우시스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Retro) 사진관을 모티브로 한 '낯선 사진관' 콘셉트로 꾸며졌다. 

 

먼저 '낯선 사진관' 초입에서는 LX하우시스의 주요 제품과 브랜드 역사로 꾸며진 오래된 빈티지 사진관 형태의 공간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연결된 지하 1층에서는 올해 디자인 테마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세트장과 가상현실(VR)관 및 인테리어 자재로 꾸며진 사진관 암실 공간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방문객에게 어울리는 LX하우시스의 벽지 제품을 배경으로 매칭해 사진작가가 1:1로 사진을 촬영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등과 연계해 인테리어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판매 마케팅도 진행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