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 북클럽 ‘동굴 사피엔스’ 활동 시작!

인간 이동우’와 진짜 소통을 할 수 있는 분들을 만나고 싶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북클럽 '동굴 사피엔스' 활동을 시작한다. 

 

이동우는 어둡지만 오롯이 자신과의 대화가 가능한 공간을 '동굴'이라고 칭하며 오랜 시간 다양한 경험으로 쌓아온 지혜를 여러 사람과 나누고자 북클럽 '동굴 사피엔스'를 오픈, 클럽장을 맡아 3월 23일 오후 7시 트레바리 강남 아지트에서 첫 모임을 연다. 

 

특히 이동우는 2010년 시력을 상실한 후에도 책을 향한 애정과 열정은 변함없이 오디오북을 활용하거나 지인들이 녹음한 낭독본을 들으며 독서를 멈추지 않은 만큼,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눈이 보이지 않는 친구와 예술을 보러 가다', '아주 사적인, 긴 만남' 등 직접 고른 책들을 북클럽 멤버들과 함께 읽으며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이동우는 '장애, 도전, 희망처럼 사람들이 제게 듣고 싶어하는 이야기가 한정적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동굴 사피엔스'를 통해 연예인, 시각장애인이 아닌 '인간 이동우'와 진짜 소통을 할 수 있는 분들을 만나고 싶다'고 전해, 북클럽으로 이어갈 '마음으로 보는 책 읽기'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북클럽 '동굴 사피엔스'는 3월 23일 첫 모임을 시작으로 매월 1회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트레바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문화/연예

더보기
목소리로 세상에 위로를 전하는 엘빈쌤의 여정, 밀리의 서재와 스푼 라디오가 함께하는 오디오 크리에이터 최종 30인에 선정되다!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밀리의 서재와 스푼라디오가 협력하여 오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새로운 도전의 기회, ‘데뷔할 목소리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경쟁을 통해, 30명의 신규 크리에이터들이 선발되어 수익 창출 가능한 오디오북 리더로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된다. 지원 마감 일정이 임박한 시점에서 SKT 이프랜드 메타 인플루언서인 엘빈쌤은 우연히 밀리의 서재를 방문하게 되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을 확인하고 본 이벤트에 참여했다. 300명이나 넘게 지원한 예선전에서 엘빈쌤은 최종 30인에 선정되었다. 예선전을 통과한 엘빈쌤은 현재 많은 용기와 격려를 팬들에게 받았다. 그녀가 스푼라디오에 도전한 이유는 새로운 플랫폼에서도 자신이 전하고 위로의 메시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서였다. 엘빈쌤은 진행하는 방송에서 항상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프랜드에서 ‘엘빈쌤의 마음산책’이라는 이름으로 소통 밋업을 주최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푼라디오에서는 ‘(위로한스푼_무아)’로 활동할 예정이다. 앞으로 엘빈쌤은 밀리의 서재의 오디오 크리에이터가 되어 사랑, 성장, 위로를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