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자유분방 스쿨보이’ 보이넥스트도어, 신보 ‘Earth’ 버전 콘셉트 필름 공개

학교를 아지트 삼은 ‘옆집 소년들’…훈훈한 비주얼 속 힙한 에너지 가득
첫 콘셉트 필름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에 박차 가한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새 앨범의 첫 콘셉트 필름을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HOW?'의 'Earth' 버전 콘셉트 필름을 올렸다. 이 영상은 폐교를 배경으로 힙한 에너지를 뽐내는 여섯 멤버의 모습을 담았다. 

 

개성 넘치는 스쿨룩 차림의 보이넥스트도어는 영상에서 텅 빈 학교 곳곳을 아지트 삼아 자유롭게 누빈다. 특히, 데뷔 로고모션 영상에 나왔던 스케이트 보드, 축구공 등 소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빈 교실에서 공을 차고, 몰래 숨긴 사탕을 꺼내 먹거나 칠판에 낙서를 하는 등 장난기를 드러낸다. 이 콘셉트 필름에서는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당당하고 유쾌한 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2집 'HOW?'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데뷔 싱글부터 이어진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신보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마음처럼 흘러가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보이넥스트도어는 이 곡에서 사랑을 땅, 바람, 불과 같은 자연에 비유해 키치한 상상력과 개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출처=KOZ 엔터테인먼트]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