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23 서울펫쇼, 가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지금까지 펫쇼는 잊어라! 새로운 펫쇼가 온다!"

㈜미래전람이 개최하는 "2023 서울펫쇼"는 오는 9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세텍(SETEC)에서 열릴 예정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미래전람이 개최하는 "2023 서울펫쇼"는 오는 9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세텍(SETEC)에서 열릴 예정이다. 가을이 시작되며 '서울펫쇼'는 전시회의 최저가 컨셉을 따르며 '하나로 펫마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다양한 가을 트렌드 제품을 미리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2023 서울펫쇼"는 국내외 반려동물 분야의 유명 브랜드들이 모이는 특별한 장소로 변모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여 개의 업체가 300개의 부스를 통해 참여된다. 또한, 사료, 간식, 용품, 가구, 의류, 펫 서비스 등 다양한 펫 아이템이 한 자리에 집중될 예정이다. 특히, 유기농 펫푸드 브랜드 네츄럴코어는 2023 서울펫쇼의 공식 협찬사로 참가하여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서울펫쇼"는 참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 중이다. 펫쇼백을 신청한 참여자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반려동물 관련 제품으로 가득 찬 펫쇼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선착순 경품 지급 이벤트 등이 기획되어 있다. 더 많은 박람회 안내와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서울펫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9월 14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서울펫쇼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