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평택 고덕면 애견호텔 "코코모모", 소형견을 위한 최상의 펫 케어 장소로 선보여!

"코코모모"는 9킬로 미만의 소형견을 대상으로 하는 애견호텔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에 "코코모모"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장소가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소형견을 위한 전용 호텔과 데이케어 시설로 구성돼 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코코모모는 현재 경기도 평택시 소풍 정원 사거리에서 고덕 신도시 방향으로 약 100미터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코코모모"는 9킬로 미만의 소형견을 대상으로 하는 애견호텔이다. 개별 객실과 데이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방시천길 50에 위치한 2층 201호, 301호, 401호로 사용 중이다. 코코모모는 주차 시설, 예약 가능 여부, 무선 인터넷 제공, 반려동물 동반 가능 여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영업시간은 영업 중 22:00에 영업 종료되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의 네이버 톡톡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그리고, 대표 연락처는 010-4000-3888로 문의나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코코모모"는 반려견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전문 펫 케어 팀이 상주하고 있다. 반려견들의 행복한 시간을 도와주는 공간으로 반려인들에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공유하며 반려견 애호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다녀온 손님들의 후기에 따르면 "코코모모"에서의 경험은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안겨주었다. 특히, 이곳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편안한 시설이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소형견 전용 호텔로서의 "코코모모"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로 평가되고 있다.

 

 

주소: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방시천길 50 2층 201호, 301호, 401호

영업시간: 영업 중 22:00에 영업 종료

예약 및 문의: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의 네이버 톡톡 상담, 대표 전화 010-4000-3888

편의시설: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여 화장실 구분

 

 

"코코모모"는 소형견과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반려견 애호가들에게 추천되는 곳이다. 코코모모가 반려견에게 행복한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장소로서 더 큰 발전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