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강사모 회원, 닉네임 몽실통통맘은 유기견을 분양하고 있다. 견종은 말티푸이며, 몸무게는 2.4KG, 나이는 1살로 성별로 남아 라고 전했다.이름은 우유이고 세상에서 제일로 순한 우유라고 전했는데요, 현재 임보 상황에서도 베란다에 가서 배변을 본다고 한다.또한, 남아 강아지를 키우면서 가장 문제인 마킹이 없다고 한다. 몽실통통맘은 우유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성품이좋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입양을 추천한다고 전했다.이제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그리고 제발 다시는 버리지말아 주세요.
2016년 5월 18일 오후 1시 이후 천안 봉명동 천고길 근처에서 장군이가 실종 되었습니다.당시 하트 은색 목걸이를 착용했으며, 허리뒤로 엉덩이와 두다리 수술을 해 걷기는하나 뛰는 모습이부자연스럽다고 전했다. 강아지 실종 당시에는 사진과는 다르게 옷을 미착용했다고 전했다.반려견 견주는 4년동안 기쁠때나 슬플때나 동거동락하여 , 정말 친자식처럼 아끼고 기르며 의지를많이 했다고 안타까움을 표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
다가오는 6월 6일 오후 2시~ 밤10시까지/ 스피츠를 사랑하는 모임이/ 과천 발라당팍에서 제 2회 스사모 정모를 실시한다고밝혔다. 회비는 8,100원으로 각각 반려견과 인당으로 계산한다고 밝혔다. 이 금액은 반려견에 대한 단체예약금액으로 10%할인된 금액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사모 페이스 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다음 강사모의 회원인, 닉네임 바보엄마는 소.중.대형견 구분없이 강아지를 좋아하는 분들과 산책을 자주하는 분들과의모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책은 매일 하는 경우엔 자주 만나고, 번개는 주 3~4회 이루어 지고 있다고 전했다.이 모임은 25세이상의 강아지를 사랑하는 견주, 오프라인 모임은 최소 월2회로 정모와 번개를 실시한다고 한다.단, 짖거나 까칠해도 상관없지만, 물면 안된다고 당부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보엄마에게 쪽지나카톡으로 문의 하면 됩니다. 해당 글은 충남 대전 모임에 게시글로 등록 되어 있다.
대한민국의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생명존중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펫케어 페스티벌이 생명도시 안산에서 개최된다.이번 페스티벌은 그동안 실내에서 딱딱하게 진행된 박람회 형식과는 달리 푸른 5월에 야외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산 펫케어 페스티벌 담당자는 "모든 반려인과 펫산업 업계가 함께어울러져 올바른 펫 문화행사의 중심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7일(토) 성남시는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을 개최 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오는 사람들이 목줄과 배변 봉투를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성남시는 Love Together, Fun Together, See Together의 주제로 반려인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시도 했다.
포켓센스는 강아지, 고양이의 털 제거, 의류와 자동차, 침구 등의 먼지, 머리카락, 황사,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반려동물의 털날림과 먼지등으로 엉망이 되어 버린 옷을 초강력 점착력으로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사용자가 오래 오래 사용해도 재사용이 가능한 포켓센스는 300회 이상 세척후 재사용 테스트 완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