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신규 네트워크 오픈 이벤트 진행

여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반려동물뉴스(CAB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KCC오토가 13일부터 23일까지 KCC오토 신규 네트워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KCC오토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포스팅을 공유하거나 KCC오토 신규 전시장에 방문하고 싶은 친구 태그 진행,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7월 KCC오토는 서울 중심 지역인 마포 공덕과 용산 한남에 신규 네트워크를 연이어 오픈하며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마포 전시장은 지상 5층 규모로 총 10대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관람할 수 있는 단독건물이다. 특히 5층에는 국내 8번째 ‘메르세데스-AMG 퍼포먼스 센터’가 위치해 있다. 해당 공간에는 레이싱의 상징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모터스포츠팀의 피트 레인 공간 등 고성능 서브 브랜드 및 차량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오픈한 한남 서비스센터는 서울 전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일반 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 4개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이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라운지도 갖추고 있다. 또한 KCC오토 한남 전시장은 차량 전시공간과 고객 상담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KCC오토 류인진 공동대표는 “새로운 첨단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해 영업해 마케팅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며 “진정한 영업의 시작은 판매 이후라는 KCC오토의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 제공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CC오토는 전국에 7개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서울 양재와 제주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