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문희준의 뮤직쇼 “뮤지 문희준이랑 듀엣해보고 싶다, 락도 OK!”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5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문희준의 뮤직쇼"에서는 싱글 "아무것도 아니야"를 발표한 뮤지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코너 속 코너 에서 “다시 태어나면 결혼을 할 것이다”라는 질문에 뮤지는 “NO”라고 대답했지만, “다시 태어나면 아내와 결혼할 것이다” 라는 질문에는 “YES” 라고 답했다. 이에 문희준은, “말이 안되지 않느냐. 앞뒤가 안맞다”고 항의했고, 뮤지는 “한번 해봤으니까, 다음 생에는 솔로로 한번 막 살아보고 싶다. 그렇지만 꼭 결혼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아내와 다시 할 것이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탁재훈이랑 팀을 결성할 것이다” 라는 질문에는 “NO”라고 대답한 반면, “문희준과 듀엣을 해보고싶다”라는 질문에는 “YES”라고 대답했는데, 뮤지는 “문희준의 h.o.t. 시절부터 솔로앨범까지 안 들어본 앨범이 없다. 나랑 잘 맞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덧붙여 “나는 고집하는 장르가 없다. 락도 좋다” 라고 대답했고, 이에 문희준은 “나도 고집없다. 시티팝도 좋다, 그럼 합쳐서 "시티락"은 어떻냐”고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지난 5월 14일부터 시작된 "문희준의 뮤직쇼"는 KBS 쿨FM(89.1MHz /낮 2시-4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