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 우수제휴사 선정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이 인천지역을 담당하는 ‘KN 렌터카’를 우수 제휴사로 선정했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플랫’이 서비스하는 배달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이 사용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KN 렌터카’를 우수 제휴사로 선정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전국 약 300개 제휴사와 함께 하는 ‘카플랫’은 차량 안전 진단, 직원 서비스 친절도 등 ‘카플랫’만의 검증제도를 통해 제휴를 맺고 있으며, 분기별로 선정되는 우수제휴사는 ‘예약 누락률, 배차 지연율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2019년 1/4분기 카플랫 우수 제휴사 ‘KN렌터카’는 카플랫의 전국 약 300여개 제휴사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카플랫 우수 제휴사 정보는 6월 업데이트되는 카플랫 앱을 통해 렌터카 예약 시,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사용자에게 믿을 수 있고 안전한 렌터카 정보를 지속해서로 제공할 예정이다.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빌리고 싶은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6월 카셰어링과 월 구독 렌터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20일부터 베타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현재 신규회원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모바일 최초로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 편리한 이동수단’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