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닥터독, 세라믹 아티스트 왕고은 작가와 함께 반려동물 전용 고급식기 출시

유기농 강아지 사료 브랜드 닥터독

유기농 강아지 사료 브랜드 닥터독은 세라믹 아티스트 왕고은 작가와 함께 반려동물 전용 고급식기를 한정수량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세라믹 아티스트 왕고은 작가는 도자 파티 플레이트 브랜드 플레잇트(PLAYT)를 선보이며 위트 있는 삶을 제안한다. 기하학적 형태로 그려지고 입체화된 플레이트는 디자인 식기로서, 실용성을 높이고 모던한 디자인과 색감처리가 특징이다.

이번 출시하는 플레잇트는 전 공정 왕고은 작가의 손길이 닿은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었다. 옆면은 선과 면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윗면은 수금 처리하여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세라믹 재질로 반려동물에게 위생적이며 환경호르몬 및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편안한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절한 높이로 디자인 되었으며, 플레잇트 뒷면 아래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을 부착하여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플레잇트’ 구매 시, 닥터독 유기농 사료 250g 1포와 기능성 영양 습식캔 1개를 증정한다.


닥터독 관계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반려동물의 안전과 위생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으로 펫팸족들 사이에서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플레잇트는 닥터독 공식 쇼핑몰과 스토어팜,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