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대성모의고사의 새 이름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론칭

국내 최우수 집필진 구성에 킬러문항 전담팀·다중 검토 프로세스 등 콘텐츠 강화
22일까지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해설강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반려동물뉴스(CABN)) 통합 교육기업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사설 모의고사 1위인 대성모의고사의 이름을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로 바꾸고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지난 2017년 한 해 전국 누적 응시 인원만 34만명에 달하는 전 과목 모의고사로 학평, 모평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는 1위 사설 모의고사다. 특히 많은 응시 인원을 바탕으로 전국 단위에서 나의 성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 수능과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바뀐 이름처럼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전·현직 평가원,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 및 검토진, EBS·교과서 집필진, 대성학원 우수강사 등 각 부문 최우수 전문가로만 구성된 집필진이 직접 출제한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국어 영역의 독서 신유형 문항과 수학 영역 킬러문항인 21번, 29번, 30번 등 고난도 문항에 대비하는 킬러 문항 전담팀을 구성해 운영한다. 또한 다중의 검토 프로세스를 도입해 과목별 최소 9차 이상의 검토 과정을 거쳐 검증된 문항만 선별해 출제한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2일까지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대성마이맥 강사진의 해설 강의, 모의고사 연간 성적 관리 서비스, 지원 가능 대학 합격예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무료로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