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퍼피가드,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 출시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의 필수품

반려견 용품 전문 업체 퍼피가드(대표 김성진)가 5일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를 출시했다.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는 카펫 재질로 만들어졌다. 미끄러운 바닥 위에 깔아주면 강아지가 뛰어 놀아도 미끄러지지 않아 슬개골 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슬개골 탈구는 몰티즈, 토이푸들, 치와와, 포메라이언 등 작은 강아지들에게 압도적으로 많은 흔한 질병이다. 예방하지 않고 내버려 두면 수술해야만 하는 질병이다. 퍼피가드가 출시한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는 크기가 큰 기존 매트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여 견주들이 원하는 곳에 필요한 만큼만 깔 수 있도록 소형화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 많이 보완하였고 OEM 생산과 대량 생산을 통해 가격도 타사보다 4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퍼피가드 김성진 대표는 “반려견을 키우면서 느꼈던 애로점을 제품에 반영하여 청소하기 쉬운 제품,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제품, 반려견한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견주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듣자마자 ‘역대급’이라 극찬한 주인공의 노래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KBS 1TV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서울 광진구를 찾았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국악 효자’ 정보권 씨와 ‘언더그라운드 팝 실력자’ 윤준 씨의 사연과 노래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인 31일 방송되는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광진구의 한 선술집 찾은 MC 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선술집을 운영하며 요리, 서빙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부르는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이라는 소식이다. 한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가수의 꿈에 거의 근접했던 주인공이 풀릴 듯 풀리지 않던 자신의 음악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음악 시작 계기를 묻는 최수종의 질문에 주인공은 어릴 적 부모님이 족발집과 노래방을 운영했던 사연을 소개한다. 여러 일을 하느라 바쁜 부모님 대신 노래방 카운터를 보기도 했던 주인공은 자연스레 노래를 많이 부를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다. 이후 성인이 되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도 했던 주인공은 여러 요인이 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