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17 핸드메이드 코리아 썸머> 성황리에 마쳐

‘팅크따라’, ‘라다펫’ 등 반려동물 관련 부스 여럿 참가해

지난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  2017 핸드메이드 코리아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 행사는  ㈜핸드아티, 한국문화콘텐츠창작협동조합에서 주최한 행사다.  

이번에 다양한 반려동물 행사가 실시 되었으며 팅크따라’, ‘라다펫’, 모이펫 등 반려동물 관련 부스들도 여럿 참가해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팅크따라’ 부스에서는 <팅크>이지수 강사, <숲속공방이경희 강사, <메딘마야김미애 강사, <Bambi Lee> 이예원 강사가 <강아지와 고양이 스카프 만들기>,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 <그레니스퀘어 모티브 뜨기>, <패브락얀 초커, 장난감 만들기> 체험클래스를 열어 핸드메이드에 관심있는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하였다.

한편 2017 핸드메이드 코리아는 이번 12월 8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다시 개최 될 예정이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듣자마자 ‘역대급’이라 극찬한 주인공의 노래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KBS 1TV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이 서울 광진구를 찾았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국악 효자’ 정보권 씨와 ‘언더그라운드 팝 실력자’ 윤준 씨의 사연과 노래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인 31일 방송되는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광진구의 한 선술집 찾은 MC 최수종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선술집을 운영하며 요리, 서빙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부르는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이라는 소식이다. 한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가수의 꿈에 거의 근접했던 주인공이 풀릴 듯 풀리지 않던 자신의 음악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음악 시작 계기를 묻는 최수종의 질문에 주인공은 어릴 적 부모님이 족발집과 노래방을 운영했던 사연을 소개한다. 여러 일을 하느라 바쁜 부모님 대신 노래방 카운터를 보기도 했던 주인공은 자연스레 노래를 많이 부를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다. 이후 성인이 되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도 했던 주인공은 여러 요인이 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