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17 핸드메이드 코리아 썸머> 성황리에 마쳐

‘팅크따라’, ‘라다펫’ 등 반려동물 관련 부스 여럿 참가해

지난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  2017 핸드메이드 코리아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 행사는  ㈜핸드아티, 한국문화콘텐츠창작협동조합에서 주최한 행사다.  

이번에 다양한 반려동물 행사가 실시 되었으며 팅크따라’, ‘라다펫’, 모이펫 등 반려동물 관련 부스들도 여럿 참가해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팅크따라’ 부스에서는 <팅크>이지수 강사, <숲속공방이경희 강사, <메딘마야김미애 강사, <Bambi Lee> 이예원 강사가 <강아지와 고양이 스카프 만들기>,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 <그레니스퀘어 모티브 뜨기>, <패브락얀 초커, 장난감 만들기> 체험클래스를 열어 핸드메이드에 관심있는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하였다.

한편 2017 핸드메이드 코리아는 이번 12월 8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다시 개최 될 예정이다.




 



"배가본드" ‘신스틸러’이경영, 선? 아니면 악? 그의 정체가 궁금하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이경영은 선일까? 아니면 악일까? SBS 금토극 ‘배가본드’에서 ‘신스틸러’ 이경영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9월 20일 첫방송된 ‘배가본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지난 10월 12일과 19일 방송분 2049시청률은 같은 날 방송된 지상파와 케이블, 그리고 종편 전체 프로그램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는 비행기테러의 범인, 그리고 그 배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차달건(이승기 분)과 고해리(배수지 분)뿐만 아니라 조연들도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열연하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그리고 이중 이경영이 연기하는 에드워드 박(한국명 박기표)에 대한 관심도 커져만 가고 있다. 다이나믹시스템 코퍼레이션 산하 그룹인 ‘D.K.P'의 수장 에드워드 박은 극초반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을 태운 자신의 회사소속 모로코행비행기 B357기가 공중에 폭파하자 이에 책임을 지고 유족들에게 사과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당시 유족들의 욕설과 더불어 쓰레기까지 맞아가면서도 이를 참았고, 특히 자신 또한 비행기 사고로 가족을 잃었다는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