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 글로벌 기업 H&M 스웨덴·노르웨이 론칭

신규 영역 넓히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
K-BEAUTY의 선두주자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제주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초록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네추럴 브랜드 제주엔이 스웨덴과 노르웨이 H&M에 8월 론칭을 밝혔다.

H&M은 스웨덴의 스톡홀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출이 2만7696백만달러에 육박하는 의류 제조 및 소매업 다국적 기업으로 지난 2017년 기준 전 세계에 4739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다.

이번 론칭 확정된 제주엔의 이모지 마스크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유니크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고, 마스크 시트마다 다른 이모지가 새겨져 있어 골라 쓰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현지 고객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주엔은 2월 FOLLETT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력을 바탕으로 이번 북유럽 H&M 입점을 성공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요소를 담아내어 차별화된 콘셉트와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글로벌 시장에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엔 이모지 마스크는 Having a Sheet Fit, Are You Sheeting Me?, This Sheet is Bananas, This is my sheet, You can’t handle this sheet, I need this sheet 등이 있으며 제주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