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패스트캠퍼스-패스트원,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실무기업 패스트캠퍼스가 자사와 외국어 교육 브랜드 ‘패스트원’이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는 성인 실무 교육 분야를 개척하고, 25세 이상 청년들의 커리어 패스 및 취업, 올바른 적성을 찾는 이직을 돕는 비즈니스로 4년간 매년 두 자릿수 성장 및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온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패스트원은 패스트캠퍼스의 성인 실무 교육 분야 중 ‘외국어 교육’ 분야 브랜드로, 일대일 교육과 수준 높은 원어민 강사를 교육 및 관리함으로써 차원이 다른 외국어 맞춤 교육을 통해 빠른 시간안에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점을 인정받았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청소년 및 대학생 대상의 점수에만 연연한 기존의 국내 교육시장의 목적에서 벗어나, 대학입학 및 취업 후에도 방황하고 있는 25세 이상의 성인들의 적성을 찾고 실무적 역량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교육분야를 개척해왔다”며 “매년 2000여명에서 3000여명이 오프라인 수업을 찾고, 최근 본격적으로 시작한 온라인강의 역시 전국의 성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점이 좋게 평가된 것 같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