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 단독 컬렉션 공개

그룬디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마시모 보투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최고의 주방가전으로 구성된 ‘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 컬렉션’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유럽을 대표하는 가전제품 제조업체인 그룬디히가 지난달 28일 IFA 2018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셰프 마시모 보투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최초의 단독 주방가전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초 그룬디히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된 보투라는 그룬디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디자인과 최고 품질이 결합된 가정용 소형 주방가전을 고안했다.

이 제품들은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원하는 가정 요리사들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고안되었으며 보투라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의 전문 주방에서 보투라와 팀원들의 테스트를 거쳤다.

조화로운 디자인, 품질 및 혁신에 주력하는 그룬디히의 전통을 기반으로 하는 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 컬렉션에는 주방용 믹서, 토스터, 커피머신, 파워 블렌더, 핸드 블렌더 등이 포함되며 모든 제품에는 보투라의 사인과 그의 명언인 ‘요리는 사랑입니다’가 새겨져 있다. 이는 음식 존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셰프와 그룬디히의 공통된 가치를 상징한다.

마시모의 성격과 품질에 대한 집착에 영감을 얻어 제품들은 마시모의 강한 개성을 상징하는 강력한 매트 블랙을 바탕으로 음식의 가치를 나타내는 앤틱 골드가 더해졌다. 이 단독 컬렉션을 통해 가정의 요리사들이 주방에 들어오는 순간 느끼는 기쁨과 사랑, 예술적 감성을 북돋워준다.

이 제품은 뉴욕타임스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창의적인 천재 중 한 명으로 인정했으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8년 두 번째로 ‘세계 최고 레스토랑’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를 운영하는 셰프를 위한 최초의 컬래버레이션 주방가전 브랜드다.

그룬디히의 모기업 아르셀릭 CEO 하칸 불굴루는 신제품에 대해 “그룬디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흠잡을 데 없는 기능과 품질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혁신과 품질,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공유하는 마시모와 컬래버레이션한 첫 번째 공식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마시모와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업계에서 쌓은 그의 경험과 창의력을 통해 우리 고객들은 가정에서 특별한 단독 컬렉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미슐랭 스타셰프이자 그룬디히 브랜드 홍보대사인 마시모 보투라는 “가정의 주방은 사랑과 창의성, 그리고 추억이 만들어지고 공유되는 내 마음속 특별한 공간이다. 모데나에서의 어린 시절 할머니가 파스타를 굴리고 토르텔리니를 빚는 동안 나는 부엌 탁자 밑에 숨어있곤 했다. 이 때 내가 할머니로부터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음식을 존중하고 어떤 것도 낭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요리에 대한 나의 열정과 비전은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그룬디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제품들을 통해 가정 요리사들이 음식을 존중하고 덜 낭비하고 더 창의적이 되는 한편 요리는 사랑이란 사실을 깨닫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