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제 8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골프대회 제품 공식 협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With KFC’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써 참가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를 협찬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는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는 골프,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걸이형 마스크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부위를 손쉽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프루브는 야외에서 즐기는 골프 대회 특성상 자외선에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부위를 커버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인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를 선정했다며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피부보호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피부 보호에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KG그룹과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KLPGA 제8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With KFC’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용인 써닝포인트 컨트리 클럽에서 열렸으며, 정슬기 선수가 생애 첫 우승을 거뒀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