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가정용 커피머신 최대 15% 할인 실시

스위스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최대 15% 할인 혜택 제공
얼리어답터를 위한 S8 구매 시 우유 냉장고 추가 증정
커피머신 전 품목 대상 구매 고객에 원두 250g 4봉, 원두 보관통 증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가을에 특별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통합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스위스 유라가 동참한다. 스위스 유라는 한정 모델만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해왔던 다양한 제품 라인과 더불어 최대 15% 할인 혜택, 구입 모델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최대 15%까지 받아볼 수 있고 이번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유라의 신기술을 경험해보고 싶은 얼리어답터라면 9월 말 새롭게 론칭한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S8을 눈여겨 볼 수 있다. 알파고 바리스타라는 닉네임을 가진 올뉴 S8은 고급스러운 크롬 바디 디자인과 초고속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더해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이다. 4.3인치 와이드 스크린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커피 농도, 물의 경도 등 입맛에 맞는 커피 레시피 설정을 간편하게 돕는다.

또한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등 블랙 커피 메뉴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또, 플랫화이트와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 등 총 15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버튼 한 번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S8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밀크 음료 추출에 필요한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우유 냉장고를 추가로 증정한다.

드라마 속 커피머신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홈쇼핑 렌탈 모델 E7은 9일까지 15% 특별가로 제공된다. 홈쇼핑 렌탈 방송 후에도 계속되는 앵콜 문의에 대한 보답으로 특별 기획됐다.

세련된 실버 바디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감각을 뽐낼 수 있는 J6 모델과 신혼 홈카페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A7 모델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풍성한 거품의 카푸치노와 전문 커피숍에서 인기 있는 플랫 화이트 역시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라 만의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블랙 커피만 즐겨 마시는 소비자라면 A1 모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이 밖의 제품은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내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된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 4봉과 깔끔하게 밀폐되는 원두 보관통을 증정하여 원두의 아로마를 신선하게 보존하고 훌륭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유라 코리아는 따뜻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가을이 되면서 커피머신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며 유라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커피 머신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만큼 커피머신 구매를 고려하고 있으면 지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가 준비한 10월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