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폼나게 먹자" 오늘26일 마지막 방송! ‘스타 셰프’ 최현석의 ‘폼나는 한상’은?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오늘 26일 방송되는 SBS ‘폼나게 먹자’에서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식재료들이 전격 공개된다.

이에 최근 진행된 마지막 녹화에는 ‘특급 스타 셰프’ 최현석이 등장해 마지막 ‘폼나는 한 상’을 책임졌다.

MC들은 “이 분이 언제 오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만나게 됐다”며 최현석 셰프를 맞이했고, 최현석 셰프는 화려한 입담만큼이나 출연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조리 실력으로 ‘폼나는 한상’의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예술작품을 연상케 하는 조리 과정을 선보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현석 셰프가 만들어 낸 ‘폼나는 한상’은 제주도 토속 식재료로 만들었다고는 믿을 수 없 을만큼 아름다운 플레이팅과 맛으로 출연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하루 종일 눈부신 미모를 뽐내던 게스트 설현 또한 ‘폼나는 한상’ 맛에 반해 “너무 맛있다”를 끊임없이 외치며 보기만 해도 배가 불러지는 먹방을 선보였다.

최현석 셰프의 ‘폼나는 한상’과 ‘먹방여신’ 설현, 그레이X로꼬의 ‘브로맨스’는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폼나게 먹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폼나게 먹자’는 오늘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며, 후속으로 유재석, 제니, 김상호, 손담비, 장도연 등 특급 스타들이 뭉친 24시간 시골 미스터리 예능 ‘아름다운 가을마을, 미추리’가 11월 9일부터 방송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