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컴, 지티플러스와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IMQA’ 총판 계약 체결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어니컴은 인프라소프트웨어 전문 회사인 지티플러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인 ‘IMQA’를 공급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IMQA는 모바일 서비스의 성능 이상징후가 발생된 시점에서의 문제 원인을 파악하는 기존 솔루션들과는 달리 필터 기반의 계층 분석 방식을 통해 모바일 전 계층의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다른 앱과의 충돌 여부 감지, 장애 연관관계 분석, 자원 사용량 및 코드 병목 지점 측정으로 보다 빠르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품질과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의사 결정을 위한 통계 및 리포트 기능도 지원한다.

어니컴은 수 년에 걸친 R&D 투자를 통해 2018년 IMQA의 정식 론칭을 마쳤으며, WAS 및 DB 모니터링 솔루션 전문 총판 업체인 지티플러스와의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국내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영수 어니컴 솔루션 총괄 CPO는 “지티플러스의 국내 영업 능력은 업계 최고다. 이번 계약으로 모니터링 시장의 End to End를 커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