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삼척 여름 청정해변이벤트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삼척시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위를 식혀 줄 다양한 소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8월 2일(수) 덕산해수욕장에서는 아름다운 쪽빛바다와 덕봉산을 배경으로 한 특설무대에서 관광객과 지역 주민이 함께 여름밤을 마음껏 소리치며 즐길 수 있는 “덕산해변 파도가요제”가 개최된다. 당일 현장에서 2시부터 접수 및 예심이 진행되며 7시부터는 인기가수 초청공연, 전자첼로공연, DJ파티 등 부대행사와 파도가요제 본선이 진행된다.

8월 3일(목) 오후 7시부터 새천년도로 조각공원에서는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삼척지회가 주관하는 “한여름 밤의 낭만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트럼펫과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연주와 함께 라이브 공연 등 여름밤의 파도소리와 어울려 진한 감동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2일간 하맹방 해수욕장에서는 ‘하맹방해변 조개잡이 축제’가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맨손으로 조개를 직접 잡아보는 것은 물론, 잡은 조개를 이용한 조개감자전 만들기와 맑은 조개국 끓이기, 승마·카누·카약 및 수중 줄다리기 등의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지역농산물은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조개잡이 및 체험행사는 기간 중 오후2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된다. 또 5일(토) 19:00부터는 피서객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노래자랑과 통기타, 색소폰, 초청가수 등 특별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의 여름휴가를 풍성하게 채워 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