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사료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펫 푸드 티처" 앱이 출시 됐다.

퍼피팝(주) 윤선빈 대표가 반려견을 직접 키우면서 반려인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만든 "마이펫 푸드 티처" 앱 출시!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 사료에 대한 성분과 고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2018년도 빅데이터로 보는 반려동물 산업과 미래 강연에서 전국의 반려인들은 사료의 성분과 품질에 대해 많은 의견들을 제시했다.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 (주)퍼피팝 윤선빈 대표는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맞는 데이터 비지니스를 구현하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는 머신러닝 기반의 "마이펫 푸드 티처" 앱 서비스를 지난 20일에 출시했다.

 

 

급변하는 정보화 시대에서 머신러닝 기반의 소비자 관심과 선호를 추천하는 알고리즘을 탑재한 "마이펫 푸드 티처" 앱은 많은 반려인들의 고민과 의견을 반영하여 제작한 어플리케이션이다. 퍼피팝은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사료를 급여하기 위한 선택에서 소비자들이 좋은 정보를 사용하여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이 개발은 " 윤선빈 대표가 숭실대학교 경영대학교 콘텐츠 경영학과 석사 학위 연구와 함께 준비했으며, 체계적인 사료 정보 구현을 위한 설계를 했다 "고 퍼피팝은 전했다.

 

 

한편, 퍼피팝은 마이펫 푸드 티처에 대해 저작권 등록과 특허를 진행중이며 글로벌 버젼의 앱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퍼피팝 윤선빈 대표는 " 반려견을 직접 키우면서 느낀 경험과 여러 반려인들과 소통하면서 많은 의견들을 수렴했다. 이를 통해 현실감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앱을 개발하고 연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재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하고 있는 퍼피팝(주)의 미래에 대한 발전을 기대해 본다. 

 

 

 



"배가본드" ‘신스틸러’이경영, 선? 아니면 악? 그의 정체가 궁금하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이경영은 선일까? 아니면 악일까? SBS 금토극 ‘배가본드’에서 ‘신스틸러’ 이경영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9월 20일 첫방송된 ‘배가본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지난 10월 12일과 19일 방송분 2049시청률은 같은 날 방송된 지상파와 케이블, 그리고 종편 전체 프로그램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는 비행기테러의 범인, 그리고 그 배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차달건(이승기 분)과 고해리(배수지 분)뿐만 아니라 조연들도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열연하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그리고 이중 이경영이 연기하는 에드워드 박(한국명 박기표)에 대한 관심도 커져만 가고 있다. 다이나믹시스템 코퍼레이션 산하 그룹인 ‘D.K.P'의 수장 에드워드 박은 극초반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을 태운 자신의 회사소속 모로코행비행기 B357기가 공중에 폭파하자 이에 책임을 지고 유족들에게 사과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당시 유족들의 욕설과 더불어 쓰레기까지 맞아가면서도 이를 참았고, 특히 자신 또한 비행기 사고로 가족을 잃었다는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