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강주은 부부 해피투게더 출근길

 

 

배우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열리는 '해피투게더 시즌4' 녹화 현장에 참석하고 있다. 

다정하게 손잡고 출근길에 오른 최민수,강주은 부부는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부러움을 샀다.

 

 이날 녹화 현장에는 최민수,강주은 부부 외에도 배우 안창화,장희정 부부도 함께 참석했다. 

 

김용하 기자






문화/연예

더보기

이제훈, 7살 꼬마 숙녀 최연소 손님 만난다! ‘눈길’ 이제훈 모범택시 뒷좌석에 꼬마손님 탑승! 안쓰러운 행색의 소녀! ‘무지개 운수’ 온 이유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모범택시2' 이제훈이 5283 모범택시에 최연소 손님을 태운다. 최고 시청률 17.4%를 돌파하며 거침 없는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가 오는 3일(금) 5화를 방송하는 가운데 '무지개 운수'에 찾아온 의문의 꼬마 손님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도기(이제훈 분)가 복수대행 서비스를 개시할 때만 운행하는 5283 모범택시에 의외의 손님을 태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자그마한 몸집을 가진 어린 소녀 홀로 뒷좌석에 앉아있는 것. 더욱이 소녀를 바라보는 김도기의 표정이 복잡미묘해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진 스틸 속 소녀는 무지개 운수 사무실에서 고은(표예진 분), 최경구(장혁진 분), 박진언(배유람 분)의 살뜰한 보살핌을 받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어른의 손길을 받지 못한 듯 정돈되지 않은 소녀의 행색이 보는 이의 마음을 안쓰럽게 만든다. 또한 고은은 소녀에게 빵과 우유 등 먹을 거리를 챙겨주며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