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소형견들의 메카! 전국의 소형견 보호자들이 꼭 가고 싶어하는 "댕댕라운지"를 가다!

댕댕라운지 이효진 대표는 "5Kg 미만 초소형견 애견카페"라는 슬로건으로 소형견을 위한 전문 애견카페를 운영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최근 경기도 화성에 오픈된 소형견 전용 애견카페 댕댕라운지가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독정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 애견카페는 소형견 보호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전국의 많은 반려인들이 한번쯤은 꼭 방문했으면 하는 곳으로 유명해지고 있다. 특히, 댕댕라운지 이효진 대표는 "5Kg 미만 초소형견 애견카페"라는 슬로건으로 소형견을 위한 전문 애견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근래에 이곳을 다녀온 반려동물 전문 블러그는 채널에서 "넓다! 깔끔하다! 치와와는 작으므로 울타리 간격이 좁아서 나갈 수 없데 되어 안심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댕댕라운지를 운영하는 칠둥이집사인 이효진 대표는 반려견을 직접 키우며 카페를 운영하는 열정적인 모습과 사랑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 강사모에서는 이곳을 직접 방문하였고 주변 시설 및 환경에 놀랐다고 주변 반려인들에게 전달했다.  이곳을 방문한 강사모 담당자는 놀란 이유를 3가지로 요약 하였다. 그는 "첫번째로는 자연환경과 어울러진 공간 활용에 놀랐다", "두번째는 깔끔한 시설과 인테리어에 놀랐다", "세번째는 사장님의 철학과 마인드를 볼 수 있는 글귀와 조형물의 배치 센스가 탁월했다"고 했다.

 

 

한편, 기사 취재를 위해 함께 방문한 강사모 최경선 회장은 "최근 개물림 이슈 등 대형견과 함께 있는 공간에서 소형견이 사고를 당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 공간은 소형견들이 마음껏 뛰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반려인의 한사람으로 참 보기가 좋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소형견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게 주변에 소식을 전하겠다고 했다. 현재 댕댕라운지는 반려인들과 소통하며 올바른 반려견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많은 열정과 노력을 쏟고 있다. 앞으로 소형견들이 가고 싶어하는 댕댕라운지가 더 많은 발전을 하기를 기대한다.
 

 



문화/연예

더보기

골목식당, ‘2020 여름특집’ 통했다! ‘2049 시청률’ 수요 전체 1위!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2020 여름특집’을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 3.2%(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를 기록해 ‘뽕숭아학당’, ‘라디오스타’ 등을 누르고 수요 전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원 정자동’ 골목 최종 솔루션과 함께 ‘2020 여름특집’의 서막이 올랐다. 앞서 떡튀순집에 ‘부산 무 떡볶이’를 전수했던 김동준은 백종원에게 SOS를 요청해 레시피를 완성시켰다. MC 정인선은 직접 시식에 나서며 “떡볶이에서 시원한 맛이 난다”고 호평했다. 쫄라김집은 멘보사과, 갓김밥, 김말이를 주메뉴로 결정했고, 백종원은 가게 이름을 ‘김삿갓집’으로 제안했다. 이어 “사장님이 밝아져 가게가 밝아졌다”며 앞으로의 ‘대박’을 기원했다. 오리주물럭집에는 ‘메이저리거 출신’ 김병현이 등장해 오리주물럭을 시식했다. “오리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이 있어 자주 먹지 않는다”는 김병현은 “잡내가 안 나서 좋다. 닭고기보다 건강한 느낌”이라며 폭풍